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세트 초간단 에어프라이기로 집콕놀이

일상담화/T-log

by hkzeze 2021. 8. 31. 10:32

본문

나는 알만한 사람이면 다 아는 미니언즈처돌이인데, 작년 겨울쯤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세트를 구입했다. 엄청나게 귀여운 패키지를 보니 안살수가 없더라...!

과연 내가 저렇게 귀엽게 만들수 있을까 싶기도 했지만,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세트

친절하게 이렇게 도안? 따라서 만들 수 있는 그림도 있으니 걱정하지마시라. 나는 어마어마한 똥손이라서 사실 그림이나 도안을 줘도, 구현해 내지 못하는게 함정이지만....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짱쉬움! ★★★★★

만들기도 초간단 에어프라이어로 쿠키가 뚝딱 만들어 지기 때문에 아이들과 하기도 좋을 것 같다. 뒷처리는 물론 당신의 몫.....☆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손에 생각보다 잘 달라붙고 좀 녹는? 느낌이 있긴 해서 집을 서늘하게 하고 만들기를 추천한다. 그리고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구우면 되지만, 생각보다 넣기가 힘들다.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유산지를 깔고 그 위에 쿠키를 얹힌다음 그대로 에프기에 넣으면 되는데, 일단 쿠키를 얹히고 에프기로 이동하다가 쿠키를 떨어뜨리기도 하고 중간에 망가지기도 함...

에프기가 동그랗다 보니, 배치해서 놓기도 힘들더라. (나중에 진짜 한걸음 한걸음 소중하게 가지고 가서 놓았음 ㅎㅎㅎ)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그래도 생각보다 많은 양의 쿠키가 나오기도 하고,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세트로 집콕놀이를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간다. 보통 한시간이면 끝나겠지~ 했는데 하다보니 2시간 넘게 만들었다😋😋😋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재미없을거 같다고 유치하다던 사람도, 만들기 시작하니까 이쑤시개로 모양내고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도안찾고 난리였다 (참나원)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아이언맨은..... 너무나도 억울해져버렸다. 가오나시도 엄청나게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건데 굽고나니 그닥 ...

얼굴이 금이 가기도 해서 아쉬웠다. 시간이 지나면 쿠키가 잘 바스러지니까 만들자마자 먹는게 좋을 것 같다. 나는 지인들도 나눠주고, 틈틈이 먹나보니 2시간 넘게 만들었음에도 걍 다 뿌셔서 먹었다🙄🙄🙄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미니언즈 쿠키만들기로 열심히 만들어도 에프기로 굽고나면 내가 예상한 모양이 아닌 경우가 있다, 조심하자.

아직까지 초간단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세트를 파니까 한 번더 사서 가지고 놀고 먹어야겠다. 꼭 미니언즈만 안만들어도 되고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서 나처럼 꽂히는것 아무거나 만들어도 될듯?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집콕놀이 추천

쿠키세트 중에 찰흙이 다 맛이 다른가? 했는데, 노란색에서는 묘한 바나나 향이 나긴한다.근데 구우면 맛은 거의다 똑같은것 같다 (ㅎㅎㅎㅎ....)

그래도 뭐 생각보다 미니언즈 쿠키 맛도 괜찮았고 초간단 집콕놀이로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