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리뷰 - 서울 실내데이트 보드카페 게임 추천

일상담화/내돈내삶(reviewing)

by hkzeze 2022. 1. 11. 23:40

본문

최근에 친구들과 뭘할까 뭘할까 하다가 보드게임카페를 가기로 했다. 요즘에 코로나다, 뭐다 해서 집콕하는 경우가 많고 친구들끼리 만나도 사실 계속 마스크를 쓰고 카페에서 주구장창 이야기만 하기도 힘들고 해서 뭐 신박한거 없을까 하다가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를 가보기로 했다. 

연말 내내 집콕을 만들어 주었던 보드게임 

최근에 내가 한참 보드게임에 빠져있기도 하고, 사실 크리스마스부터 연말까지 거의 집에서 짝꿍과 보드게임만 하고 살았기에......(요즘에는 보드게임을 대여도 해주더라...)

연말내내 집콕을 만들어 주었던 보드게임 - 특히 루미큐브 완전 싸람해

보드게임방 가서 3명이상 같이 게임하면 진짜 재밌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룰루 하며 간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는, 내가 수년 전 부산 서면에서 간 보드게임카페와 너무나도 달랐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오락기가 몇 대가 보이고, PC방처럼 간식부터 밥까지 먹거리가 가득하며, 음료를 필수로 시켜야 한다는 사실.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아- 벌써 할모니가 된 것인가... 처음 맛보는 세상에 할모이 셋은 너무나도 놀래서 자동문이 열리자마자 우어어어....하며 일단 뒷걸음질부터 쳤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이 진짜 크고, 2층 좌식 룸도 있어서 만화카페?와 비슷하기도 하다. 흡사 만화카페와 PC방을 합쳐놓은 느낌? 굉장히 시끄럽기도 하고, 당구대도 있어서 사람들이 여기 저기 서있기도 했지만 카페 자체는 모두 룸으로 되어 있어서 소리도 어느정도 차단이 되고 친구들과 편안히 게임을 할 수 있다.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무엇보다 보드게임 갯수가 상당히 많았고, 보드게임 안에 써야하는 종이라던지 펜도 많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무척 편리했다.

1~2시간만 하겠지, 하고 간 곳에 4시간 정도 있었던 것 같다. 친구가 소개해준 딕싯 게임이 너무 재밌기도 하고, 사실 처음에 게임 룰을 이해하느라 시간을 좀 많이 소비한 것 같다.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게임추천 - 딕싯

근데 '딕싯' 진짜 추천한다. 2인은 사실 하기가 힘들 수 있는데 3인 이상부터 하기 시작하면 진짜 재밌다! 서로 너무 잘 알면 사실 내는 카드를 유추할 수 있어서 에이! 뭐야 할 수 있는데, 그래도 재밌었다. 서로 리스트를 가려가며 추리를 해보기도 하고, 서로의 마음을 짐작해서 카드를 내보기도 하고~ 되게 신기한 경험이었다.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게임 룰은 나 같이 집중력이 아주 고도로 짧게 발달된 인간도 알 수 있도록 태블랫 영상으로 소개해 주니깐 해보지 않은 게임도 척척 도전해 보는 것 추천한다. 물론, 해본 사람이 함께면 더더더욱 좋겠지만.

친구랑 가도 좋고, 서울 실내 데이트 추천으로도 강추한다. 집에서 같이 밥이나 먹고, 영화나 보는 것도 좋겠지만 이따금씩 보드게임카페 라는 신세계를 한 번쯤 체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그동안 몰랐던 승부욕도 발휘 해보고... 다양한 게임도 즐겨보고!

특히나 서울 실내데이트 추천으로도 많이 알려져있고, 강서구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말고라도 여러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가보는 것 완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